어느덧 지니어스 리뷰를 3편이나 쓰고있는.. 밤바입니다. 이번제목은 제가 지었지만 너무 웃기네요..ㅋ 섹시포즈라니!! 콩빠인걸 제목부터 티내고 있군요. 5화에 대한 내용이니 어느정도 스포가 있음을 미리 인식하시고 글을 읽으셔야 할듯합니다. 혹시라도 지니어스2 5화를 보지 않은분들이라면 콩의 활약이 나오는 5화를 적절하게 감상 후 포스팅을 읽어주시면 되겠습니다.

 



1. 5회전 매인매치 - 7계명



5회전 매인매치는 7계명이라는 게임이였습니다. 각자 개인법안을 랜덤으로 가지게 되고, 전체법안이라는 법안을 통해 법안을 공유가 가능하며, 전체법안으로 등록되기까지 찬성과 반대를 통해서 등록이 될수도, 안될 수도있는 게임이였습니다. 상당히 머리를 써야하는부분이 마음에 들더군요. 또한 와일드카드라는 절대찬성, 절대반대를 통해서 머리를 한번 더 써야하므로, 지니어스 다운 게임이였지만 방송인연합으로 이루어진 연합때문이였는지 역시 이번화에서도 논란의 여지가 있었습니다.



2. 홍진호의 섹시포즈 그리고 전략


역시 홍진호! 처음부터 타겟팅이된 우리의콩 시즌1우승자의 타겟은 바로 임윤선변호사였습니다. 이것이 의미없는 지목이였는지 실제로 데스매치에 간다면 지목할사람 이였는지는 알 수 없지만 제 생각에는 눈속임을 하는 행위였다고 보여집니다. 물론 지목된 임윤선변호사는 아이러니하게도 이번화에 탈락을 맞이하게 되죠..



시작부터 남달랐던 콩의 지목은 간단하게 넘어가고 제목에 썼던 홍진호의 섹시포즈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사진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이름하여 바로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는 홍진호.jpg 



정말 무언가 진지하게 생각하는 이때를 흔히들 콩타임으로 말하고 있는데요. 이포즈와 표정이 너무 섹시해서 반해버릴뻔 했던 사진입니다. 근데 이런포즈를 취하면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저러고 있는게아니라 콩타임에는 무언가를 도출해낸다는 것이 정말 위대하다는거죠... 홍진호가 제작진에게 무언가를 설명하면서 갑자기 음악이 흘러나오게 되면 그것은 바로 홍진호가 일을 내기 일보직전이라는 의미! 영상을 통해 다시한번 감동을 느껴보세요 ㅠㅠ



홍진호는 임윤선과 임요환의 개인법안을 이용하고 전체법안을 통해 2가지의 법안을 통과시킨다면 칩을 무한으로 만들 수 있는전략을 내세우게 됩니다.  그렇게되면 임요환의 개인법안을 통해 임윤선에게 계속해서 칩을 공유할 수 있고 임윤선변호사는 와일드카드가 무한으로 생성되는 기적이 되죠.


물론 이전략은 은지원이 칩이 필요없는 개인법안인 상황이였고 마침 칩을 모두 사용하면 와일드카드를 하나 생성할 수 있는 전체법안이 있었기 때문에 홍진호팀의 소수가 다수를 이기는 전략은 실패하고 맙니다. 어떻게 보면 은지원이 방송인연합을 살렸다고 무방할 수 있을정도로 은지원의 활약이 대단하긴 했습니다. 


그러나 매회 어떤게임에서든지 머리를쓰고 전략을 세운다는점에서 홍진호는 확실히 지니어스라는 프로그램에 확실히 어울리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콩빠임을 제외하고도 홍진호가 탈락된다면 무슨 재미로 지니어스를 봐야할지 좀 고민스럽기까지 할정도로 홍진호가 너무잘하네요...



3. 레이저장기 - 돌아온 황제, 임요환 



임윤선변호사는 조유영연합에 있던 임요환을 자신의 편으로 끌어들이려고 합니다. 임요환은 목숨,즉 데스매치를 걸고 임윤선변호사를 도와주지만 결국에는 임윤선의팀이 지게 되었습니다. 헌데, 임윤선은 연합의 힘이 두려웠는지 살려주겠다던 임요환을 찍더군요. 명분은 나를도와주려고 한것이 아닌, 임요환 본인의 이익을 위해서 자신을 도와준 것이기 때문에 크게 개의치 않는다는 것이였습니다. 또한 본인을 조금 일찍찾지 않은것이 결국엔 데스매치 상대자로 지목한 계기가 되었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결론적으로 처음에 이야기했던... 살려주는것이 아닌 데스매치 상대로 지목하게 되는데....



http://tvcast.naver.com/v/114224


(데스매치 레이저 장기 하이라이트는 위의 네이버 링크를 이용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테란의황제 임요환의 벙커링 전략으로 임윤선변호사를 처참하게 이겨버렸습니다. 보면서 역시 프로게이머라는 생각을 했고 데스매치에서 너무 연합을 생각해서 지목하면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도 잘보여주는 예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2화에 재경처럼 어처구니없는 사태가 일어날 수도 있겠지만 데스매치 게임에따라서 연합이 필요없는 게임 일수도 있기때문에 데스매치 지목에 있어서도 머리를 잘굴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4. 갈수록 심화되는 방송인 연합 & 6화예고


지니어스 시즌2 4화에서 이상민,은지원,노홍철의 연예인연합이 마음에들지 않았던 이은결은 자신을 희생해서 같은팀을 배신하게 됩니다. 그러나 결국에는 이은결이 떨어지는 아이러니함이 일어났기에 많은분들이 분노하게 되었죠. 예언이 마치 적중이라도한듯 이번화에서는 방송인연합이 제대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물론 아직까지는 비방송인도 여럿 존재하기 때문에 딱 방송인연합이라고 단정지을 수 없지만 분명한건 이은결이 말했던 이상민,은지원,노홍철의 연합이 이루어진건 사실이기때문에 네티즌들이 이은결을 많이들 찬양하더군요. 과연 이문제를 제작진이 어떤방식으로 풀어나갈지가 다음 6화에 키포인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분명히 게임으로 이부분은 풀 수있다고 생각하기에 다가오는 6화가 기대가 되고있습니다. 


 

6화 예고편이 나왔는데 연합이 이루어지지는 않을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일단 방송이 나와봐야 알겠지만 예고편은 언제나 흥미진진 하군요 (6화감상 이후.. 추가의견을 달자면.. 세상에.. 화병나는 6화였네요 ㅠㅠ)



5. 지니어스 시즌2 5화 비하인드 영상


지니어스에는 매회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됩니다. 아마도 프로그램이 끝난 후 시청자의 반응에 따라서 편집되지 않은 비하인드영상을 따로 공개하는 듯합니다.  저번화에는 이은결의 배신로 인해서 비하인드 영상역시 이은결의 쪽지에 초점을 뒀는데 이번에는 재미난 영상두개를 배출했습니다. 바로 룰라요정의 가호라는 영상과 어버이 마음입니다.



 


6. 마무리로.. 스카이콩콩 



그런데 왜 포스팅제목이 스카이콩콩이였을까요!!  바로 이 영상 너무 웃겨서 5화의 내용이 아님에도 소개해드릴려고 제목을 그렇게 지었습니다. 이번에 2014년이 되면서 새롭게 찍은 tvn광고인데 우리의 콩진호가 날고있는 모습이 너무 웃겨서 몇분간 킥킥거렸습니다.. ㅋㅋㅋㅋ (콩까지마) 


이영상에서 홍진호, 조유영, 이두희가 나오고있는데 과연 이 세사람이 Top3에 남는것인지 아니면 의미없는 컷인지는 알 수 없지만 홍진호가 나오는것만으로 이광고는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에 없던! 반전! 더 지니어스~!!! 최근에 홍진호 일베논란으로 많이 시끄럽던데 너무 연연해하지말고 쭈욱 지니어스에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이미 떨어졌을지도 모르겠지만 떨어져도 결승전까지는 가서 떨어지길 기원!!)



http://bamba.kr/trackback/96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
불건전한 댓글이 등록되는 경우 관리자의 임의적 판단으로 삭제될 수 있음을 미리 공지드립니다.

비밀글로 등록하기
1 ... 10 11 12 13 14 15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