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뼈저리게 느낀것은 블로그로돈벌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된건지는 몰라도 블로그 혹은 인터넷을 웹사이트 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한다는 소문이 돌면서 수익성블로그들이 나날이 늘고있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방법을 통해 블로그수익을 얻고 계신가요? 2013년 수 많은 블로그나 사이트를 위한 제휴마케팅 사이트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CPA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블로그마케팅이 유행 인데요 오늘은 새로 오픈한 제휴마케팅 애드샵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애드샵은 아직까지 머천트(광고주)가 많이 있지는 않지만 다양한 이벤트로 시선을 모으고 있답니다 :)





1. 제휴마케팅?


제휴마케팅 사이트는 머천트와 어필리에이트를 연결시켜주는곳을 말하는데요 블로거가 어떤기업이나 회사를 홍보해주고 제시된 수익을 가져가는 것을 말합니다. 수많은 방식이 존재하지만 가장 대표적인 4가지는 행위당지불의 CPA , 클릭당 지불의 CPC, 노출당 지불의 CPM, 판매당 지불의 CPS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예전 같은경우 블로거들이 광고하기 쉬운 CPC와 CPM가 인기였다면 최근들어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CPA와 CPS가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나 구지 판매를 하지 않아도 회원가입유치나 상담신청등의 유도를 해서 고수익을 얻는 CPA가 각광을 받고있고 실제로 CPA전문 제휴마케팅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제휴마케팅 사이트는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이미 꾸러기밤바의 블로그에서 제휴마케팅사이트들을 소개하고 있지만 CPA를 전문으로 하는 제휴마케팅 사이트는 많이 알아둘수록 블로거에게 유리합니다. 특정카테고리의 특화된 곳들도 있기도하고 사이트마다 각자 밀고있는 아이템이 다르기때문에 단가면에서 비교할 수 있기도 하고 출금면에서 대부분 제한이 없기때문에 같은 아이템이라도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을 노릴 수도 있고 고단가아이템을 노릴 수도 있습니다. 같은 아이템이라도 홍보되는 페이지가 다르기 때문에 많은 제휴마케팅 사이트를 알아두게되면 블로그마케팅을 할때 본인과 맞는 페이지 혹은 맞는 아이템을 선택 할 수 도 있죠. 



2. 애드샵은 어떤곳? 




애드샵은 2013년 새로생긴 신생 제휴마케팅 사이트입니다. CPA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으며 아직까지 머천트(merchant)가 많이 있지 않고 어필리에이트(affiliate)역시 소수에 불과합니다 이럴때 사이트입장에서는 광고주와 블로거를 끌어 모아야 하기때문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고 운영에 신중을 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애드샵에서는 아직 애드샵자체 머천트와 보험머천트 정도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초기라서 아직 머천트가 소수입니다. 광고주야 어필리에이트만 많다면 얼마든지 늘어나게 되겠지요. 단가면에서 초기부터 공격적입니다. 커미션랭킹이 6월초인데도 불구하고 어마어마합니다. 신생사이트라는 점과 머천트가 다양하지 않다는점을 감안한다면 대단하군요.   설명 번지르르하게 해봤자 한번 보는것과는 차이가 크지요. 접속해 보시고 직접 판단하시면 됩니다. 커질만한 사이트인지 소리소문없이 사라지는 사이트인지는 ... 준비과정이나 이벤트 등을 보면 알수 있거든요 어떻게 될 운명인지 .. :) 애드샵 바로가기[링크]




3. 애드샵의 오픈이벤트 



6월 한달간 엄청난 이벤트들이 가득합니다. 블로거 이외에도 서비스 광고주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 듯하군요. 밤바는 이런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기획이나 이벤트 등을 좋아합니다. 진격의거인을 패러디한 듯한 진격의 포스팅이라는 센스있는 문구도보이네요 ..ㅋㅋ  가장 중목해야할 이벤트는 현재 애드샵에 가입이벤트로 10000원의 커미션을 지급 합니다. 가입 커미션 이벤트는 6월이지나도 계속 진행되었으면 하는 합니다. 어필리에이트 유치에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말이죠 :) 애드샵 바로가기[링크]




4. 글을 마치며... 


제휴마케팅은 재택알바와는 약간 다른개념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이기 때문이죠. 일반적인 재택알바라고 생각하기엔 좀 무리가 있고 집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개념으로보면 재택알바라고 생각할 수도있고 실제로 비슷하긴 합니다. 다만 블로그글을 작성하는데 노하우가 좀 필요하며 리뷰형식의 포스팅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수익창출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거라고 생각 됩니다. 애드샵 이외에도 많은 제휴마케팅 사이트가 존재하니 밤바의 다른포스팅도 참고해주세요!




5. 이 포스팅과 함께보세요 :) 




TAG , ,

http://bamba.kr/trackback/69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
불건전한 댓글이 등록되는 경우 관리자의 임의적 판단으로 삭제될 수 있음을 미리 공지드립니다.

비밀글로 등록하기
  1. 간편히
    간편히
    2013/11/06 17:17
    이런 건 다단계 아님?? 매일 저기 있는 회사 상품목만 흥보하고 컴으로 찌더시 붙히고
    돈은 회사 포인트로만 개속 존재하고 헨드폰회사면 폰 줄테니 폰에 수익 줄테니 기다려라
    같은 가 아님?? 회사 돈이 내 월 급으로 되서
    지출가능한 지부터 좀 부탁드림
    그리고 저는 그냥 제가 접했던 자료를 그냥
    흥보하고 싶은데 그런 걸로 쩌 회사가 나한테 월급을 주나요?? 아님 쩌 회사 목록표를 어디든지 추가 시커 놓으면 되겠음?? 회사 상품만 뿌리면 되죠??
    아무 때나 자유롭게 포인트도 실적 마출 필요도 없구여
    • 2013/11/09 15:50
      헐..다단계랑 비교하시다니..ㅋㅋ 놀라운상상력에 감탄을...
      일단 포인트가아니고 현금출금하는거구요.
      3만원이상만되면 바로 출금가능합니다.
      CPA라는걸 조금더 공부하실필요가 있겠네요 댓글로 설명하기엔 한계가있어서요 ^^ 무엇을 팔고 돈을받는수익은 CPS라고 합니다. 물론 CPS도 다단계랑은 거리가멀지만요.... 조금더 쉽게 설명하면 초기자본이 필요하다면 보통 다단계라고 할 수있습니다. 제가소개해드린 곳은 그런곳이 아니구요... 그런 더러운곳 소개하는 블로그가아닙니다 하하..
1 ... 5 6 7 8 9 10 11 12 13 ...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