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생활의팁이야기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이야기는 도미노피자의 관한건데요. 매장가서 먹거나 방문포장이아닌 집에서 인터넷주문으로 먹을때 간단하게 할인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미 도미노피자에서 많이 시켜먹는분들은 알고계시겠지만 저처럼 생각없이 시켜먹으셨던분들은 알아두면 유용한정보니 꼭 매월 할인받아서 시켜드시길 바랍니다. 언젠간 이피자들을 다 시켜서 8판을 마치 8조각인마냥 하나씩 먹어보겠어!! 라고 외치며 포스팅 시작





1. 어떤방법 가장 저렴할까?


어떤방법이 가장 저렴하다고 한다면 당연히 방문포장이 가장저렴합니다. 배달이 필요없고 소비자가 직접 찾아가기때문에 아무래도 가장 저렴한 방법이겠죠. 그이외에 순위를 매겨보자면


방문포장(30%) > 한달내재구매쿠폰(20%) > 모바일결제(15%) > 인터넷결제(10%)


예외적으로 G마켓,옥션,11번가같이 오픈마켓 구매가 저렴할때 사는방법이나, 첫구매(20%)정도가 있습니다. 첫구매라하면 가입 후 인터넷으로의 첫구매나 모바일로의 첫구매가 해당되며, 오픈마켓일 경우 보통 10~25%정도로 이벤트할때마다 가격차이가 커서 내가 꼭먹고싶을때 사는건 무리가있습니다. 그리고 보통은 포테이토피자만 할인이 들어가기때문에 다양한 맛의 할인을 기대하기는 힘듭니다. 물론 도미노피자는 포테이토가 진리라는말이 있긴하죠 :)




2. 인터넷주문시 25%이상 할인??


 방문포장이 가장저렴하긴 하지만 도미노피자가 옆집도아니고.. (진짜옆집이라면..할말없음) 매번먹을때마다 방문포장 한다는건 불가능이니 인터넷결제시 할인방법을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근데 등잔 밑이 어둡다고..도미노피자에서 시켜먹을시 등급에따라서 할인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여태까지 오픈마켓에서만 사먹었다가 자신이 바보인걸 깨닫게된 순간이였죠.. 



조건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일단 한번만 도미노피자 공식홈페이지에서 사먹게되면 브론즈등급이 되는데 그때부터 매월 25%할인 쿠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통 도미노피자를 처음시켜먹는분이아니라면 왠만하면 구매등급은 충족되어있는 상태일겁니다. 위표에서보시면 브론즈는1회 실버는2회 골드는4회 플레티넘은6회 다이아몬드는12회라고 되어있습니다.


브론즈와 골드는 제공혜택이 동일하기때문에 의미가없고 플레티넘부터 30%로 변경되니 보통사람기준으로 1달에 1번피자를 시켜먹는다고 생각해본다면 6개월 이후부터는 30%의할인을 매월받을 수가있는셈입니다. 이때부터는 방문포장과 동일한 할인을 받을 수있게되죠. 거기에 플레티넘부터는 방문포장도 추가로 할인되서 40%할인이 가능합니다. 



도미노피자 시켜먹은기 꾀지났는데 여태까지 이걸 알지못해서 실버등급밖에 되지 않습니다.. 물론 실망할필요가 없는게 25%할인은 매월받을 수 있으니깐요! 덕분에 피자구매 금액이 확줄게 되었는데 아래에 제가 구매하는걸 보면 얼마나 많이 할인되는지 확인하실 수가있습니다.




3. 인터넷주문시 25%할인쿠폰 획득방법



먼저 도미노피자 공식홈페이지에 이미 접속하고 계시겠지요? 맨상단에 나의정보/배송조회에 접속해보시면 위이미지처럼 나의정보란이 나타나게됩니다. 여기에서 MY등급 MY쿠폰 MY스토어가 보이는 메뉴를 확인해주시고 MY쿠폰이라는부분을 클릭해줍니다. 추후에 홈페이지 업데이틀 이미지와 다르게 생겼다면 쿠폰이라고 써져있는 메뉴를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주문내역을보시면 제가 여태까지 먹었던 내역인데 0원이라고 적혀있는 부분은 오픈마켓으로 이미 결제를 한상태여서 그렇습니다. 물론 오픈마켓도 오픈마켓 나름대로의 할인이있지만.. 저걸다 공식홈에서 구매했다면 이미 플레티넘을 찍고 30%의 할인을 받고 있겠죠...? ㅠㅠ



MY등급에 접속하시면 위와같이 본인의 등급이 나오게되고 쿠폰받기를 누르셔서 쿠폰을 받으시면됩니다. 1회먼저 구입하시고부터 쿠폰을 받을 수있기때문에 첫구매시라면 첫구매쿠폰을 이용하시면되고 대부분은 1건정도는 구매내역이 있으실겁니다. 바로 쿠폰을 받아주시고 MY쿠폰에 접속해보시면 [SLVER쿠폰] 혹은 본인이 골드등급이라면 [GOLD쿠폰]이 뜰겁니다. 사용완료라고 되어있는부분은 제가쓴거고 미사용은 아직 사용하지 않은 쿠폰입니다.




3. 할인을 시도해보자 



이제 구매를 시도해보겠습니다. 원하는 피자와 소스, 에피타이저 등을 선택하시고 결제를 시도합니다. 넘기시다보면 4번째구간에 위처럼 할인선택구간이 나오게됩니다. 인터넷결제시 기본할인이 10%인데 MY쿠폰을 클릭하고 쿠폰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적용을 눌러주시면 구매내역이 오른쪽에서 뿅!하고 튀어나옵니다.




새로출시된 마스카포네 피자를한번 구매해보려고합니다. 라지사이즈 + 갈릭디핑소스 + 콜라1.25L를 구매한 후 쿠폰 결제를 시도해봤습니다. 무려 8480원할인이되면서 27420원에 구매가 가능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만원대의 피자가 2만원대의 피자로 바뀌는 순간을 목격하고 계십니다.. ㄷㄷ 




만약 여러분이 기본적으로 할인해주는 10%할인만 받았다면 3만원대의 피자는 그냥 3만원대의 피자의 불과합니다. 가격이 대략 5천원정도 차이가 나네요. 이할인은 이벤트적으로 진행되는 할인이아니라 매월 진행된다는 할인인점을 고려한다면 정말 매력적인 할인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특히 피자광이나 도미노피자광이라면 솔깃할만한 정보라고 생각됩니다. 쿠팡 25%할인쿠폰이라는 부분이있는데 쿠팡을 이용하지 않고도 사실은 25%할인을 이용할 수 있던겁니다..


물론 통신사할인이라는 할인도있는데 통신사 멤버십을포인트를이용해서 할인하는거라서 포인트를 차감시켜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차감도차감인데 15%밖에 할인도 안되죠.. 쓸모 없는 할인입니다. 구매 후 피자가 도착하면 블로거의 사진찍기실력을 보여드려 여러분의 침샘을 자극해드리려 했지만..(사실 6세 아동이찍는것만 못함) 이미 다먹고 없다는건 함정.. 오늘도 그렇게 할인받아 잘먹었습니다. 




4. 할인이외에 도미노피자 소소한팁 (이건몰랐지 편)


1. 도미노피자는 포테이토피자가 싸고 맛있다. 

이것은 진리 불변의법칙! 단언컨데, 전국의 도미노피자 모든매장에서 맛잇는피자라하면 포테이토피자라고 확신


2. 도미노피자에는 추가토핑이 가능하다

2-1. 치즈덕후 추천토핑 - 도미노치즈 및 체다치즈이 무난

2-1. 기타잡것 추천토핑 - 포테이토를 추가하면 배와 맛을 동시에 채울 수 있음 


3. 빵두께는 나폴리를 추천

 선택할때 오리지날은 너무두껍고 씬은 너무얇으므로 나폴리를선택하면 적당하다. 빵덕후는 그냥 오리지날드시고... 갈릭찍어먹길


4. 통신사할인은...무의미하다고 생각 

당신의 포인트만 빼앗는 포인트도둑일뿐.. 무의미하다... KT라면 차라리 포인트로 기부를 하는편이 마음도 따뜻해지는 효과까지 얻을수있는..? 기부가싫거나 SK혹은 LG라면 편의점에서 사용하면 된다.


5. 도미노피자에는 반반메뉴가 있다.

하프앤하프라고 피자를 반반씩 시켜먹을 수 있는게 메뉴가 있다. 진리라는 포테이토를 반넣어놓고 다른피자 입맛대로 추가해주는 센스?


6. 추가토핑을 활용하면 나만의피자가 완성

방법은 저렴이피자를 선택 후 토핑 덕지덕지발라서 입맛대로 선택해서 먹으면 맛도 내입맛 가격도 저렴하다. 예를들어 치즈덕후면 치즈피자에 체다치즈+ 도미노치즈 + 까망베르치즈 + 고다치즈 + 에멘탈치즈 이런식으로 치즈토핑 촵촵 추가하는 방식으로하면 치즈가 매우듬뿍 느끼피자가 완성!


왠지 할인보다 팁이 더 대단해 +_+...! 라고 생각하는분 있을까요? 


5. 글을마치며... 



저처럼 도미노피자를 좋아하면서도 기본할인밖에 받지 못하는 못난이들이 있을꺼라 생각해서 한번 포스팅 진행해봤습니다. 뭐 가끔씩 50%할인이다 하면서 하루진행하는 이벤트는 사람도 미어터지고 배달도밀리고 답이없는 이벤트, 답이없는 할인이라고 생각합니다. 피자는 먹고싶을때 먹어야죠. 그런의미에서 제가 알려드리는 할인은 기본할인이면서도 먹고싶을때 할인받는 그런 소소하면서도 대박인 할인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리면서! 국민여동생 수지님처럼 맛있게 도미노피자를 먹을 준비가 되어있겠지요? 



http://bamba.kr/trackback/103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
불건전한 댓글이 등록되는 경우 관리자의 임의적 판단으로 삭제될 수 있음을 미리 공지드립니다.

비밀글로 등록하기
  1. 우와
    우와
    2014/02/07 17:01
    진짜 감사드려요 홈페이지에서 맨날시켜먹는데도 몰랐는데
    역시 아는게 힘인듯 블로그 자주방문할게요!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 46